생성형 AI(Generative AI) 및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기술을 기반으로항만공사 민원대응 챗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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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대응 DB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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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대응 매뉴얼 DB 연동을 통해 최신 매뉴얼 기반 답변
수행 - ㆍ
- 민원 관련 연락처 DB 연동을 통해 고객 민원 관련 문의처
자동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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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접수 프로세스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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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M Query-Routing 기술 기반 민원접수 프로세스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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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M Parsing 및 Summary 기술 기반 민원대응 일지 작성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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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음성 민원대응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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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T 및 TTS 기술 기반 음성 민원대응 서비스 지원
도입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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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효율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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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대응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민원처리
시간 단축- ㆍ
- 직원용 AI 챗봇 기능 제공을 통한 상담원 업무 효율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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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민원 대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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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악성민원의 AI 챗봇 대응을 통해 악성민원에 대한
대응방안 제공 -
고객 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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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7 민원서비스 제공 및 민원처리 시간 단축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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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음성 민원대응을 통한 채팅 기반 챗봇의 불편함
해소
솔루션 구성도
항만공사 민원대응 챗봇 시스템
솔루션 활용사례
부산항만공사 올컨e 민원상담 챗봇
고객 문의
김용수 팀장: yongsu@smartm2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