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Generative AI) 및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기술을 기반으로항만공사 민원대응 챗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 특징
  • 민원대응 DB 연동

    민원대응 매뉴얼 DB 연동을 통해 최신 매뉴얼 기반 답변
    수행
    민원 관련 연락처 DB 연동을 통해 고객 민원 관련 문의처
    자동 안내

  • 민원접수 프로세스 자동화

    LLM Query-Routing 기술 기반 민원접수 프로세스 자동화
    LLM Parsing 및 Summary 기술 기반 민원대응 일지 작성 자동화

  • AI 음성 민원대응 지원

    STT 및 TTS 기술 기반 음성 민원대응 서비스 지원

도입 효과
  • 업무 효율성 개선

    민원대응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민원처리
    시간 단축
    직원용 AI 챗봇 기능 제공을 통한 상담원 업무 효율성 개선

  • 악성민원 대안 제공

    악성민원의 AI 챗봇 대응을 통해 악성민원에 대한
    대응방안 제공

  • 고객 만족도 향상

    24/7 민원서비스 제공 및 민원처리 시간 단축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AI 음성 민원대응을 통한 채팅 기반 챗봇의 불편함
    해소

솔루션 구성도

항만공사 민원대응 챗봇 시스템

솔루션 활용사례

부산항만공사 올컨e 민원상담 챗봇

고객 문의

김용수 팀장: yongsu@smartm2m.co.kr